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Samyang. 삼양사 로고

삼양사 소식"

삼양사 소식의 내용
삼양홀딩스 ‘크로키’, 글로벌 학회에서 우수성 입증 Print
작성자 관리자 조회 1179 2022.06.16

-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2022’에서 ‘크로키’ 시연 및 리프팅 효과 연구 결과 발표
- 글로벌 전문의가 연자로 나서 크로키 시술법 및 연구 결과 등 공유
- 전시 부스 운영해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 확대 추진

 

▲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 2022’에서 진행된 스웨덴 미용성형전문의 프레드릭 버네(Fredrik Berne) 박사의 크로키 시술법 및 임상 증례 발표에 약 250명 이상이 참석해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 2022’에 참가해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의 우수성을 알렸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가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크로키’는 대상의 특징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미술 기법에서 유래한 브랜드명으로 선을 이용해 얼굴 윤곽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는 의미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영준 대표)은 현지 시간 기준 3일부터 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임카스) 2022’에 참가해 크로키의 안전성 및 유효성을 알리고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24주년을 맞이한 임카스는 세계 3대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로 전 세계 의료진들이 참석해 최신 기술과 의견을 공유하는 학회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방식으로만 개최됐으나 올해는 예정대로 오프라인 방식으로 열렸다. 이번 학회에는 약 600개 기업과 1만2000명 이상의 미용성형 관계자가 참석해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규모를 회복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글로벌 의료진들과 함께 크로키 시술법 시연 및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전시 부스를 설치해 글로벌 기업들과 수출 확대를 위한 상담을 진행했다. 학회 둘째날인 4일에는 스웨덴의 미용성형전문의 프레드릭 버네(Fredrik Berne) 박사가 ‘크로키의 아래턱 윤곽 및 눈썹 부위 리프팅 효과’를 주제로 크로키의 임상 증례를 발표했다. 특히 이번 강의는 기존에 발표했던 중안면부 시술 효과에 이어 턱선 및 눈썹 부위 리프팅 효과를 새롭게 소개하고 정교한 시술 방법을 선보여 약 250명 이상이 참석하는 등 청중들의 호응을 얻었다.

 

크로키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글로벌 의료진들의 크로키 시술법 및 임상 증례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학회가 코로나 이전 수준의 규모를 회복해 대규모 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는 점에서 엔데믹 이후 경제활동 리오프닝에 따라 증가할 미용성형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향후에도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적극적 근거 중심 마케팅을 펼치고 해외 수출을 가속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는 출시 직후부터 해외 시장을 겨냥해 글로벌 증례 연구와 연구 결과 발표를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에 효과와 안전성을 데이터로 입증했다. 현재까지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18개국에 판매 계약을 성사시켰으며, 미국, 호주 등에서는 시판 허가 절차를 진행중이다.

 

한편,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데이터 위주의 근거 중심 마케팅으로 후발 주자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글로벌 미용 성형업계의 신뢰를 얻고 있다. 기존 미용성형 실 브랜드가 시술 전후 비교 효과만을 강조한 것에 비해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국내외 핵심의료진(KOL, Key Opinion Leader)들과 함께 연구를 진행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위한 임상 근거를 확보 중이다.

 

이전글 삼양사, 쿠킹클래스로 자립준비 청년 진로 탐색 지원 2022.06.21
다음글 삼양사-에코비트엔지니어링, 전기분해식 이온교환장치 사업 공동 추진 2022.06.15
문의하기